대한장애인탁구협회 행정 직원 채용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1. 채용분야 및 인원
ㅇ 채용인원: 1명
ㅇ 채용부문: 행정직원
ㅇ 담당직무
- 협회 사무 행정(회계, 지출 등) 전반업무
- 기타 국내대회 및 각종 위원회 지원 업무 등
ㅇ 근무지: 대한장애인탁구협회(서울시 송파구 소재)
2. 채용조건
ㅇ 채용형태: 계약직
ㅇ 근무기간: 채용일 ~ 2025. 12. 31. ※ 계약기간 만료 후 근무평가에 따른 정규직 전환 예정
ㅇ 근무시간: 주 5일, 1일 8시간(09:00-18:00)
- 상기 시간외, 대회지원 등과 같은 추가근무 발생 가능
ㅇ 기본급여: 월 2,496,900원(세전금액)
ㅇ 기타: 식비 및 교통비 지원, 4대 보험 가입, 명절휴가비, 퇴직금(1년 이상 근무 시) 지급
3. 응시자격 등 전형일정
ㅇ 세부사항 [공고문] 참조
※ 문의: 대한장애인탁구협회 사무국(☎02-477-5446)
붙임 1. 대한장애인탁구협회 행정 직원 채용 공고문 1부.
2.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(양식) 1부.
3.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(양식) 1부. 끝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