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한장애인탁구협회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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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한장애인탁구협회 국제업무 전문인력 채용 7차 재공고[마감]

  • 648 | 2022.09.1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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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한장애인탁구협회는 국제업무를 담당할 전문인력을 공개 모집합니다.    

 

1. 채용분야 및 인원
  ㅇ 채용인원: 1 
  ㅇ 채용부문국제전문인력
  ㅇ 공통사항

      병역 필 또는 면제된 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
      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

      공무원국외훈련업무처리지침 제4(국외훈련 공무원의 선발요건)

      - 다음의 어학요건을 보유한 자(회화능력 필수)

          * TOEFL(IBT)_94점 이상

          * TOEIC_800점 이상

      - 타 기관 단체에서 징계에 의하여 면직되지 아니한 자
      학력성별 및 연령제한 없음
  ㅇ 근무지대한장애인탁구협회(서울시 송파구 소재)
  ㅇ 우대사항 
      - 취업보호대상자(국가유공자 등및 선수출신자

      체육 및 행정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

      2외국어 가능자

      대한장애인체육회가맹단체·도지부 근무경력 직원

 

2. 채용조건
  ㅇ   계약직     

  ㅇ 계약기간: 채용일~2022.12.31.(연말 활동 실적에 따라 1년 단위 재계약 가능)

  ㅇ   월 2,100,000(세전), 교통비(/100,000), 식대(/150,000)
  ㅇ   : 4대 보험 적용명절휴가비퇴직금 지급(1년 이상 근무 시) 

  

3. 전형방법 및 일정
 전형방법
  ㅇ 1차 서류전형
  ㅇ 2차     (1차 합격자에 한함)

 

 전형일정
  ㅇ 채용공고: 2022.9.13.(화)
  ㅇ 접수기간: 2022.9.13.(화) ~ 2022.9.20.(화) 17:00까지 
  ㅇ 서류전형 합격자 발표: 개별 공지 예정
  ㅇ 면접전형개별 공지 예정
  ㅇ 최종합격자발표: 개별 공지 예정
  ㅇ 임용: 개별 공지 예정

  ※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서류전형 합격자 및 최종 합격자 발표는 합격자에 한해 개별 통보함.

 

4. 서류접수
  ㅇ 지원서 양식: 별첨문서 참조

  ㅇ 접수기간2022.9.13.(화) ~ 2022.9.20.(화) 17:00까지 [8일간]
  ㅇ 접수방법이메일 제출
  ㅇ 접 수 처: E-mail (kttad@hanmail.net) ※ 우편접수 및 방문접수 불가
  ㅇ     대한장애인탁구협회 사무국 (02-477-5446)
   

 

5. 제출서류
 ① 입사지원서 1부(필수, 첨부파일 다운로드)
 ② 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 1부(필수, 첨부파일 다운로드)

 ③ 최종학교 졸업증명서 1(대학원의 경우 대학졸업 사항 포함)
 ④ 공인어학성적표 1

 ⑤ 성적증명서 1
 ⑥ 추가 기타 서류 해당자만 제출
   - 재직 및 경력증명서(근무기간직급및 담당업무 기재) 1
   - 관련 자격증 사본 각 1부 (국가공인자격에 한함)
   # 상기  조의 서류는 제출시에만 인정됨 

 

6. 기타사항
 ○ 접수된 서류 및 명단은 공개하지 않습니다.
 ○ 최종합격자라도 지원서에 허위사실 기재허위 증빙서 제출 등 기타 임용이 부적합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

    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으며 지원서 및 증빙서류의 작성오류에 대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 ○ 유효기간이 지난 서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.
 ○ 응시원서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 ○ 최종합격자가 채용을 포기한 경우차점자 순으로 합격자 결정
 ○ 최종합격자로 결정된 후 신원조사에서 부적격 판명될 경우 임용하지 않음
 ○ 응시원서에는 반드시 연락처(휴대폰이메일)를 기재
   # 연락처 기재착오 및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 책임
 ○ 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통보
 ○ 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무국으로 문의(02-477-5446)

 

 


붙임 : 1. 채용공고_국제업무 전문인력 1.
              2. 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양식 1.
              3. 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 양식 1.